본문 바로가기
러블리윤자매/육아플레이스

광명 테이크 호텔 부대시설 최고! 수영장, 키즈룸, 피트니트 센터

by 해이나 2022. 8. 7.
반응형

광명 테이크 호텔에서 지낸 행복했던 2박 3일의 시간... 객실 소개는 아래 링크를 클릭!

2022.08.07 - [러블리윤자매/육아플레이스] - 아이와 호캉스, 광명 테이크호텔 Take 4 객실

 

아이와 호캉스, 광명 테이크호텔 Take 4 객실

3개월이나 늦은 포스팅이지만 올해 어린이날 + 첫째 생일 기념으로 2박 3일 호캉스를 다녀왔다. 광명역 앞에 위치한 광명테이크호텔 take4 객실에서 지냈는데 아이들도 즐거워하고 나도 만족스러

heinaday.com

광명 테이크 호텔에는 키즈룸, 수영장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영장, 키즈룸, 피트니스 센터 등의 정보를 소개하려고 한다.

 

광명 테이크 호텔 인피니티풀 수영장(7F)

호캉스를 하며 아이들이 가장 기대했던 것이 바로 인피니티풀 수영장이었다. 아마도 물놀이를 싫어하는 아이들은 없을 테니까... 입실하는 순간부터 수영장에 언제 가냐며 노래를 불렀다. 

광명 테이크 호텔 인피니티풀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데 평일 4부제, 주말 6부제 예약으로만 운영된다. 예약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 먼저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의 경우, 문자로 발송되는 예약 사이트 링크에서 시간 예약이 가능하며, 일반 예약 고객의 경우 수영장으로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할 수 있다. 나는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구매하여 예약 사이트에서 요일, 시간을 정할 수 있었다. 수영장 이용 가능 횟수는 1박당 1회이며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제외한 상품은 수영장을 이용할 때에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예약 시간이 되어 우리는 준비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7층 인피니티풀 수영장으로 향했다.

 

 

입구 쪽의 데스크에서 객실번호를 확인한 후에 수영장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먼저 무인 락커에 가져온 물품 - 슬리퍼, 수건 등을 보관한다.

 

 

선베드도 정말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무료사용이 가능하며 선착순이다. 좋은 자리를 맡고 싶다면 수영장 예약 시간에 맞추어 일찍 가는 것을 추천한다. 그런데 사실... 다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어 있고 수영장이 엄청 넓은 것도 아니어서 너무 중요하게 생각하진 않아도 될 듯...?

 

 

광명 테이크호텔 수영장의 좋은 점 또 한가지! 개인적으로 이건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다. 유아용 구명조끼가 비치되어 있어 별도로 튜브를 가져가지 않아도 즐겁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튜브에 바람을 넣을 수 있는 에어펌프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져간 튜브를 이용해도 된다. 아이들은 처음에 구명조끼만 입고 물에 들어가는 것을 무서워 했지만, 금새 적응해서 물만난 인어공주처럼(?) 동해번쩍 서해번쩍 헤엄을 치며 돌아다녔다.

 

 

둘째날 1등으로 수영장에 입장해서 사람이 아무도 없는 틈을 타 사진을 한 장 찍어 보았다. 

 

 

물이 따뜻하니 계절에 상관없이 신나게 물놀이 가능! 나처럼 추운건 딱 질색인 사람들도 물속에서 오랫동안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인피니티풀 옆에는 좀 더 따뜻하고 수심이 얕은 유아풀이 있다. 가족단위로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온 경우 유아풀에서 물놀이를 하면 된다. 우리 아이들은 발이 닿지 않는 곳에서 둥둥 떠다니는 걸 더 선호하는 편이라 주로 인피니티풀에서 놀았다.

 

 

도시를 바라보며 수영을 할 수 있는 광명 테이크호텔 인피니티풀! 예약한 시간에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조금 번거롭지만, 대신에 인원 제한으로 좀 더 쾌적하고 여유로운 물놀이를 할 수 있으니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은 것 같다. 광명 테이크호텔에 한 번 더 방문하게 된다면, 그 이유는 아마도 이 수영장 때문일 것이다. 

 

광명 테이크호텔 피트니스 센터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된 피트니스 센터... 아이들은 이용 불가라서 잠시 구경만 하고 바로 나왔는데, 공간이 그리 넓진 않았지만 다양한 운동기구들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잠시 들러 운동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광명 테이크 호텔 키즈룸(6F)

키즈룸도 우리가 방문했을 때에는 운영시간이 아니어서 그냥 구경만 했다. 근데 운영중이었어도 우리 아이들 수준에는 맞지 않았을 것 같긴 하다. 이 곳은 아주 어린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키즈룸은 전화예약은 불가하고 현장접수만 가능한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은 휴장이며 만 9세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만 18개월 이하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필수)

 

- 유아 요금 : 주중 8,500원 / 2시간, 주말 12,500원 / 2시간

- 보호자 입장시 별도요금 5,000원 발생(추가 10분당 1,000원)

- 동시간대 최대 10명 입장 가능 

 

 

수영장과 키즈룸이 있어 아이들과 호캉스하기에 좋은 광명 테이크 호텔! 이 밖에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고 들었는데 코로나 시기였어서 그런지 프로그램을 찾지는 못했다. 아쉽지만 다음에 또 기회가 있으리라 믿고, 다음에 이어지는 포스팅으로는 조식, 코인 세탁실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