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블리윤자매/육아는템빨

랜덤 피규어 장난감, 화분에 물을 주면 올라오는 블룸돌스!

by 해이나 2021. 3. 4.
반응형

지난 달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와디즈 펀딩~ 화분에 물을 주면 5초만에 인형이 쑤욱 올라오는 서프라이즈 랜덤 인형 뽑기 블룸돌스였다. 인형을 만나는 과정이 신기하기도 하고 아이들에게 선물하면 좋아할 듯 해서 펀딩을 했는데, 어제 드디어 볼룸돌스 세트가 도착했다. 

 

 

(당일발송)Blume 블룸 Dolls 화분 서프라이즈 인형 시리즈 1 Blume Blind Pack Series

COUPANG

www.coupang.com

 

블룸돌스 1박스당 4개의 화분이 들어있다. 나는 그 중에서 먼저 3개를 꺼내어 아이들과 각각 1개씩 열어보기로 했다. 나머지 한개는 나의 비밀 프로젝트 우후후 (응?) 

상자가 무겁지는 않았지만 사진으로 봤던 것보다 사이즈가 커서 약간 당황했다.

 

 

작은 악세사리가 포함되어 부품을 삼킬 위험 때문인지 3세 이상 연령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아마존 완구 부문 총 리뷰 약 7,500건을 돌파했으며, 2020 올해의 장난감 최종 파이널리스트까지 올라간 외국에선 이미 뜨거운 아이템이다. 

 

 

상자를 열면 화분 낱개로 한번 더 비닐 포장이 되어있다. 4개 1세트를 한꺼번에 선물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요렇게 낱개로도 선물을 할 수 있을 듯 하다. 블룸돌즈 패키지 비닐은 가위로 잘라서 뜯어내 주었다.

 

 

비닐 패키지를 제거하고 나니 초록색 화분, 사용설명서, 물뿌리개(+물뿌리개를 감싸고 있던 플라스틱 뚜껑)로 분리되었다.

 

 

설명서의 한쪽 면에는 블룸돌즈를 여는 방법이 일러스트와 함께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었다. 영어 문장으로 되어 있지만 일러스트만으로도 과정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또 반대쪽 면에는 블룸돌즈 화분에서 랜덤으로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 종류가 소개되어 있었다. 블룸돌즈 캐릭터는 4레벨로 나뉘어 있는데 미스티컬 1명, 수퍼레어 4명, 레어 7명, 어도러블 10명 -> 총 22명이다. 화분에 물방울을 떨어뜨리기 전에는 안에 어떤 피규어가 들어있는지 전혀 알 수 없기 때문에, 화분을 여는 순간이 더욱 흥미진진하고 스릴있다.

 

 

화분을 덮고 있던 덮개를 한겹 떼어내고 나니, 꾸미기 스티커도 한장 들어 있었다. 자, 이제 랜덤 키덜트를 만나는 시간!

 

 

물뿌리개를 물 속에 넣고 꾹 누르면 자동으로 물이 채워진다. (이 과정부터는 아이가 직접 하는 것을 추천) 

화분 위에  물을 뿌리고 나서 잠시 기다리면 종이가 찢어지며 머리가 올라온다. 첫째 하요미는 신기했는지 "엄마 어떻게 머리가 올라왔지?" 라고 몇 번이나 물어 보았다. 하지만 물어봐도 엄마도 몰라 ㅜㅜ

 

 

머리를 손으로 잡고 빼면 요정같이 귀여운 캐릭터가 튀어 나온다. 얼굴과 몸통, 팔, 다리는 바비인형처럼 약간 딱딱한 촉감이며, 풍성한 헤어는 스펀지 재질로 푹신해서 만지는 재미가 있다. 

 

 

화분을 살짝 비틀면서 눌러주면 열 수 있다. 화분 속에 진짜 흙을 넣고 씨앗을 심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다. 화분 아래 물이 빠지는 구멍도 없을 뿐더러 내구성이 별로 좋아 보이지 않는다. (흙이 새어나올 듯) 좀 더 튼튼했더라면 좋았을 텐데 블룸돌즈 패키지에서 아쉬운 부분이다.

 

 

옷장을 막고 있던 스티커를 개봉하면 가방, 상의, 하의, 신발,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 친구를 만날 수 있다. 옷을 입히니 피규어가 더욱 사랑스러워졌다.

 

 

옷은 뒷부분이 벌어져 있어 앞쪽에서 눌러 끼워주면 된다. 하의(바지)의 경우에는 단추로 고정을 시킬 수 있었다. 하지만 상의의 경우에는 뒷면의 갈라진 부분이 그대로 노출되어 시각적으로도 예쁘지 않고, 아이들이 역할놀이를 할 때 자꾸 벗겨지는 등 불편함이 있었다. 차라리 바비인형처럼 천의상은 어떨까? 이 부분도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왼쪽부터 첫째 하요미, 둘째 소요미, 그리고 나의 피규어이다. 하요미가 뾰족한 헤어스타일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아서 나와 교환했다. 블룸돌즈는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자유롭게 바꾸어 끼울 수 있기 때문에 1명 이상의 블룸돌즈를 구입한다면 모으는 재미에 갈아입히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당일발송)Blume 블룸 Dolls 화분 서프라이즈 인형 시리즈 1 Blume Blind Pack Series

COUPANG

www.coupang.com

 

풍성한 머리때문에 혼자 서는 게 어려울 때는 (균형을 잘 잡으면 설 수는 있음) 화분 안의 옷장 뚜껑에 고정시키면 수월하게 세울 수 있다.  

물을 주면 피어나는 22가지 랜덤 인형이라는 컨셉도 흥미롭고 피규어도 귀엽기 때문에 자녀, 조카에게 선물하기에 정말 안성맞춤인 장난감이라는 생각이 든다. 또한 희소성에 따라 4개의 레벨로 나누어져 있어 수집하는 재미도 있다. 유아, 어린이 뿐만 아니라 키덜트를 모으는 것을 좋아하는 어른들에게도 좋은 아이템이 될 듯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