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빙&생활잡화

스타벅스 X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파트너 준

by 해이나 2021. 1. 16.
반응형

여우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왠지 혼자 있는 조이가 쓸쓸해 보여서 동료를 만들어 주기로 했다. 매주 목요일 출시되는 스타벅스와 플레이모빌의 콜라보 피규어 버디 세트! 둘째주에는 파트너 준과 파트너 로이 그리고 퍼니처 세트가 나온다고 하여 일을 하고 점심을 먹은 후 잠시 동네 스타벅스에 다녀 왔다.

내가 갖고 싶은 것은 퍼니처와 파트너 준 이렇게 두개였는데 아니 저번주랑 왜 이렇게 달라? 퍼니처가 오전에 다 팔려서 재고가 없다고 한다. 잠시 작년 여름의 레디백 기억이 머리속을 스쳐 지나... 가는... 뭐 어쩔수 없지, 아쉬운 대로 스타벅스 에디션 파트너 준 피규어만 데려왔다.

 

 

항상 밝지만 사실은 혼자인 게 외로웠던 로이, 여우를 데리고 새로운 동료를 만나러 마중을 나왔다.

 

 

스타벅스 파트너 준(Starbucks Barista, Jun)은 리저브 매장에서 일하던 직원인 것 같다. 스타벅스 리저브는 스타벅스 매장의 한 형태인데, 리저브 매장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단일 원산지에서 극소량만 재배되는 스페셜티급 고급 원두를 추출, 판매하는 매장으로 월별 3가지 원두가 추가된다고 한다. 나는 보통 돌체 콜드브루나 바닐라 라떼 같은 달달한 음료를 선호하기 때문에 리저브 음료는 마셔 본 적이 없다. 먼 훗날 언젠가 먹어볼 기회가 있겠지-_-;

암튼 리저브 매장에서 근무하는 스벅 파트너 준은 왠지 원두에 대한 지식이 풍부할 것 같다. 조이에게도 많이 알려줘 준! 

 

 

지난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프로젝트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다. 내지도 지난번과 동일한 컬러링~ 이번 주에 구입하지 못한 퍼니처 세트와 다음주에 나오는 다른 피규어들에도 동일한 컬러링 캐릭터가 인쇄되어 있으려나? (급 궁금)

 

 

플레이모빌 피규어는 비닐로 한번 더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다.

 

 

구성품은 피규어 본체, 앞치마, 모자, 스타벅스 컵, 원두 패키지 - 총 5개여야 하는데 원두 패키지가 하나 더 들어있었다. 일을 더 열심히 하라는 거군?ㅋㅋㅋ

 

 

손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피규어가 정말 귀엽다.

 

 

앞치마에는 JUN 이라는 이름표가 달려 있고, 또 Coffee Master ★ 커피 마스터 무려 별 다섯개 +_+ 완전 전문적인 느낌 폴폴 풍기는 바리스타 준!

 

 

원두도 들려주고 컵도 들려주고 이제 본격 업무 시작! 조이랑 나란히 세워두니 잘 어울린다.

 

 

혼자 있는 조이가 허전해보였는데, 동료가 생겨 이제 더 이상 외롭지 않다. 그런데 지금은 커피를 만들어도 먹어 줄 고객이 없다. 고객은 다음주까지 기다려야 만날 수 있다는...OTL 다음 주에도 피규어 겟할 수 있겠지?ㅜㅜ

왜 어른이 되었는데도 나는 이렇게 장난감이 좋고, 작은 피규어들의 세상을 보면 힐링이 되는지 모르겠다. 아무튼!

 

조이와 준! 우리집에 온 걸 환영해❤︎ 앞으로 잘 지내보자아~

반응형

댓글